1. Path란?
Path는 벡터 도형의 모양을 정의하는 개념.
그렇다면 벡터 도형이란?
벡터 도형(Vector Graphic)은 수학적 좌표와 수식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도형
-> Path로 벡터 도형을 만든다고 생각하면 된다.
2. Path의 주요 구성 요소
Anchor Point
Path를 정의하는 주요 지점.
직선 경로의 끝점이거나 곡선 경로에서 방향을 바꿀 수 있는 점.
Path Segment
두 앵커 포인트 사이의 선분.
직선 세그먼트와 곡선 세그먼트로 나뉨.
Handle
곡선을 조정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로, 곡선의 각도와 길이를 제어.
Bezier 곡선에서 곡선의 형태를 조작하는 데 중요.
-> 이 세 개로 벡터 도형들을 만듬.
3. 벡터 도형의 구성 요소
Anchor Point
도형을 구성하는 주요 좌표.
예: 사각형의 네 모서리, 곡선의 시작점과 끝점.
Path
앵커 포인트를 연결하는 직선이나 곡선.
Stroke
경로의 외곽선. 두께, 색상 등을 조절 가능.
Fill
경로로 둘러싸인 영역의 내부 색상 또는 패턴.
Handle
곡선의 형태를 조정하는 도구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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